사이트검색

유틸리티 메뉴






에몬다 SLR 10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완성 로드바이크, 4.6kg(10.25파운드)에 불과한 에몬다 SLR 10은 가벼운 로드바이크 성능의 정점입니다.

에몬다란?

에몬다 전 라인은 동급에서 가장 가볍고 라이딩 품질이 좋은 자전거입니다. 에몬다라는 말은 가지를 치고 잘라낸다는 뜻의 프랑스어 동사 에몬더에서 왔습니다. 그리고 트렉은 이 단어처럼 해냈습니다. 불필요한 모든 것을 제거했습니다.


566.jpg

emon.JPG

emonda (1).jpg


트렉이 에몬다를 만든 이유

트렉의 라이더 조사 결과, 대부분의 고객들이 로드바이크를 봤을 때 들어 보고 무게를 묻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곧이어 브레이크를 잡고 탑튜브를 두드려 빈 카본 소리를 듣습니다.). 모든 라이더가 가볍고, 승차감이 좋은 자전거를 원하며 트렉은 그런 자전거를 제대로 만드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는 느낌은?

놀랍게 움직입니다. 에몬다는 트렉 역사상 가장 가혹한 라이딩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트렉의 기술 전부를 투입했습니다. 유한요소 분석, 스트레인 게이지, 특화된 코너링 모델링 작업 등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실험실에서 할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트렉 팩토리 레이싱 선수들을 비롯한 프로 선수들은 카본 레이업과 라이딩 특성 결정을 위해 테스트를 반복했습니다. 이 귀중한 자료로 인해 에몬다는 많은 트렉 레이서들이 가장 좋아하는 자전거가 되어갔습니다.

자전거가 그렇게 가벼운데, 라이더 체중 제한은 없나요?

에몬다는 모든 필요한 안전 표준을 통과했으며, 업계 표준보다 더욱 엄격한 트렉만의 충격 및 내구성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그 결과, 제한 체중은 다른 트렉 로드바이크 라인과 같은 275파운드(약 125kg)입니다. (SLR 10의 튠 휠과 안장만이 예외로 90kg/198파운드의 제한이 있습니다.) 게다가 에몬다는 업계 최고인 트렉의 평생보증이 제공됩니다.

마돈이나 도마니와 비교했을때

세 가지 자전거는 동급에서 가장 가볍지만, 에몬다와 비교할 수준은 아닙니다. 같은 부품으로 구성된 완성차를 비교하면 에몬다 SLR은 에어로 마돈 7 시리즈에 비해 336그램(3/4파운드), 도마니 6 시리즈에 비해 608그램(1-1/3파운드) 가볍습니다.

에몬다 완성차의 무게

각 에몬다의 무게는 동급에서 가장 가볍습니다. 매장에 전시된 자전거를 들어보고, 동급의 에몬다와 무게 차이를 비교해 보십시오. 아래 표시된 무게는 56cm(WSD는 52cm) 기준입니다.
emondazz.JPG


모든 에몬다 모델은 프레임 등급과 구동계 구성으로 나뉩니다. 프레임 등급은 S, SL, SLR입니다. 프레임 뒤의 숫자는 구동계 스펙을 나타냅니다.

■4 – 시마노 티아그라
■5 – 시마노 105 5800
■6 – 시마노 울테그라 6800
■8 – 시마노 듀라에이스 9000 기계식
■9 – 시마노 듀라에이스 9070 Di2
■10 – 스램 레드 (가장 가벼움)

세 가지 프레임 디자인의 차이

emonz.JPG

듀오트랩 S 란?

듀오트랩 S는 트렉의 차세대 속도/케이던스 센서로, 체인스테이에 통합됩니다. 이 센서를 프레임에 직접 통합하면 보기 좋고, 무게도 줄고, 에어로 효과도 높입니다. 또한 케이블타이가 필요없어 프레임이 손상되지 않고, 센서가 움직여서 자석 신호를 잃을 일도 없으며, 라이딩 도중에 무엇인가 떨어질 것도 없다는 의미입니다. 듀오트랩 S는 블루투스와 ANT+ 신호를 동시에 보내는 점에서 듀오트랩과 다르며, 장착 방식이 바뀌어서 보기에 더 좋습니다


MADONE
DOMANE
EMONDA

애너그램을 사용한 트렉의 자전거 모델명

트렉의 새로운 자전거 EMONDA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정보

close